전자 메일 문법 팁

문법적으로 올바른 문장으로 이메일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과 유능한 비즈니스맨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 사이에는 아무런 연관성이나 관련성이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의 고객들은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이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업 내부 통신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다. 다른 부서의 동료들은 당신이 하는 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그들은 영어 문법을 알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이 그 영어 문법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을 때 그들은 카지노커뮤니티 빠르게 지적할 수 있다.

공간은 적절한 문법에 대한 장시간의 토론을 금지하기 때문에, 다음은 하나의 일반적인 문법 문제에 대한 간략한 토론이다. 이메일 메시지를 작성할 때 이러한 오류를 확인하십시오.

적거나 적음

단어를 적게 사용할지 적게 사용할지 결정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다. 여기 도움을 줄 두 가지 기술이 있다.

1. 수량화할 수 있는 방법

한 가지 기법을 계량화 방법이라고 한다. 개별 항목(예: 사과, 종이 클립 등)을 셀 수 있는지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